보내시는 분의 연락처와 A/S 의뢰 내용을 적으신 후, 클럽과 함께 박스에 개별포장을 해주십시오.
(가장 빠른 접수 / 처리 방법입니다.)
고객님께서 편하게 이용 가능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
택배가 도착하면 전산 접수 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 보내주실 곳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61 오리엔트골프 B/D AS담당자 앞
- 연락처 : 02)582-5010
* 택배 발송 3일 후 'A/S 진행상태'를 통해 고객명 / 발송자명 또는 접수번호로 A/S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배송기간을 제외한 A/S기간은 보통 2~3일 소요되며, 제품의 모델과 파손 형태에 따라서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A/S를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전화를 드리고, 정확한 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상세비용은 ‘A/S 가격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S문의
							클럽 헤드가 외관상으로 이상이 없는 것 같은데 타구음도 이상하고 비거리도 예전 같지 않습니다.
							A/S문의
							클럽 헤드가 외관상으로 이상이 없는 것 같은데 타구음도 이상하고 비거리도 예전 같지 않습니다.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본사에서 무상으로 클럽테스트를 해드립니다.
기간은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A/S문의
							헤드가 파손되었는데 지금 헤드 대신 다른 헤드로 교체할 수 있나요?
							A/S문의
							헤드가 파손되었는데 지금 헤드 대신 다른 헤드로 교체할 수 있나요?
						
						
						 다른 모델의 헤드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밸런스가 예전 클럽과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의 헤드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밸런스가 예전 클럽과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A/S문의
							샤프트가 파손되어 A/S를 보내려는데 다른 강도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이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S문의
							샤프트가 파손되어 A/S를 보내려는데 다른 강도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이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샤프트 파손 시 A/S 비용만 청구되며 강도교체는 무료입니다.
 제품문의
							본사에서도 제품구매가 가능한가요?
							제품문의
							본사에서도 제품구매가 가능한가요?
						
						
						
					 제품문의
							야마하 아이언을 낱개 피스로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제품문의
							야마하 아이언을 낱개 피스로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본사에서는 아이언을 낱개로 판매를 하지 않으며, 일본 본사에 특별 주문으로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매월 10일 기준으로 주문이 들어가고 있으며, 기간은 1~2개월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본사에서는 아이언을 낱개로 판매를 하지 않으며, 일본 본사에 특별 주문으로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매월 10일 기준으로 주문이 들어가고 있으며, 기간은 1~2개월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제품문의
							특별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문의
							특별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본사(02-582-5787)에 연락하여 「특별주문 담당자」 에게 직접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본사(02-582-5787)에 연락하여 「특별주문 담당자」 에게 직접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A/S문의
							무상기간은 언제까지며 무엇으로 판단하나요?
							A/S문의
							무상기간은 언제까지며 무엇으로 판단하나요?
						
						
						 무상기간은 출고일(당사 출고일 기준)로부터 2년 이내의 제품일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확인 가능한 정품인증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고객 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Loose, Ferrule, Plate, Shaft內 소리의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유상으로 부품교체 시 해당부품의 무상기간은 1년입니다. (단, 그립교체 제외)
							
								무상기간은 출고일(당사 출고일 기준)로부터 2년 이내의 제품일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확인 가능한 정품인증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고객 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Loose, Ferrule, Plate, Shaft內 소리의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유상으로 부품교체 시 해당부품의 무상기간은 1년입니다. (단, 그립교체 제외)							
						 제품문의
							제품을 구입해 한번 사용했는데, 잘 안맞는것 같습니다. 다른 클럽으로 교체가 될까요?
							제품문의
							제품을 구입해 한번 사용했는데, 잘 안맞는것 같습니다. 다른 클럽으로 교체가 될까요?
						
						
						 
							
								제품을 사용하셨다면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교환이나 환불은 영수증 상의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만 가능하며, 제품의 비닐커버를 뜯지 않은 채로 영수증과 함께 구입처에 의뢰하셔야 합니다.
 제품문의
							정품과 병행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제품문의
							정품과 병행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정품]
정품은 한국 내에서 공식에이전시로 인정받은 회사에서 수입 후 공급하는 상품을 지칭하며, 야마하골프 제품의 경우, 2년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병행품]
병행품은 개인사업자나 수입회사를 통해 수입되어 유통되는 상품으로 무상수리에서 제외될 뿐 아니라, 제품의 결함 등으로 인한 교환 및 유상수리에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 본사에서 출고/유통되는 모든 제품에는 정품인증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정품인증 바코드는 제품의 A/S등의 혜택을 받으실 때 확인이 필수적이므로 제품 구입 후 훼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